[필독]운영 방법 변경 안내(양식 포함)
- 작성자관리자
- 작성일자
- 조회227
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운영 방법을 변경하기로 최종 결정하였습니다.
- 변경 사유: 학생들의 개인 학습일지 작성에 대한 부담을 감소하기 위해
* 개인 학습일지 작성은 필수 사항에서 선택사항으로 변경하기로 하였으며, 이번 학기 시범 운영을 통해 다음 학기 운영에 참고하기로 하였습니다.
* 개인 학습일지는 팀활동의 학습내용을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로써 자율적 사용을 권합니다.
변경 전 | 변경 후 | |
팀 제출 항목 | 명칭: 학습동아리 점검일지 제출기한: 모임 후 3일 이내 필수 제출 학습내용: 간략 작성 | 명칭: 팀 활동일지(양식 일부 수정) 제출기한: 모임 후 7일 이내 필수 제출 학습내용: 상세 작성(작성요령 참고하여 작성 바람) |
개인 제출 항목 | 학습일지 모임 후 7일 이내 필수 제출 | 학습일지 선택 제출 (단, 제출팀에게는 우수학습동아리 선정시 가산점 부여) 제출방법: 최종결과물에 첨부하여 제출 |
이번 학기에도 우수학습동아리 시상이 있습니다. 열심히 활동해 주세요.
이후 팀일지는 수정된 활동일지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