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지원

의사소통 특강 및 워크숍
학습지원

2021학년도 2학기 온라인 글쓰기 특강

  • 학부생(재학)
  • 개인
  • LearnUs
  • 미래융합교육개발원 (033-760-5206)
세부내용

2021학년도 2학기 온라인 글쓰기 특강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자 합니다.


주제: 서술형 답안 작성법, 한글 기본 맞춤법, 자기소개서 작성하기 이론편, 자기소개서 작성하기 사례편, 글쓰기 기본 이해, 무엇을 쓸 것인가, 어떻게 쓸 것인가(총 7개)


1. 신청기간: 2021.08.30(월)~2021.11.19(금) 09:00

2. 운영기간: 2021.08.30(월)~2021.11.25(목) 09:00

3. 만족도 설문조사 참여 기간: 2021.09.06(월)~2021.11.25(목) 09:00

4. 이수증 발급: 2021.11.26(금) 14:00~

 - LearnUs 온라인 글쓰기 특강 3개이상 시청 완료(1개당 이수율 90%이상)+만족도 설문조사(미래융합교육개발원) 완료→이수증 발급(미래융합교육개발원 홈페이지)

 - 이수증 발급 방법:  로그인-워크숍 신청내역 클릭-종료 클릭-이수증 클릭

 - 온라인 스피치 특강, 토론 특강과 중복 인정 안됨!


※ 매주 화요일, 목요일 오전 10시에 LearnUs 수강생으로 등록합니다.

등록 후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하면 됩니다!!! 정해진 시간은 없습니다!!! 


문의: 033-760-5206

첨부파일
   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    •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
    • 2021학년도 2학기 온라인 글쓰기 특강

      ~

      부터
      까지

      253명 / 무제한

      (접수인원 제한없음)

      종료


    문의 : 권구경 직원​ 전화 : 033-760-5206​ 이메일 : wctl@yonsei.ac.kr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