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광장

공지사항
정보광장

Adobe CC 신청하기
  • 작성자
  • 작성일자
  • 조회4,345

연세대학교 Adobe CC 프로그램 Adobe사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재학생에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.


Creative Cloud는 동영상, 디자인, 사진, 웹 작업을 위한 세계 최고의 앱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내장된 튜토리얼과 템플릿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. 처음 사용자 또는 전문가 모두 어디에서나 즉흥적으로 떠오르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게 됩니다.


어디에서나 최고의 영상 제작

유튜버를 꿈꾸는 초보자나 할리우드 영화 제작자 모두 Adobe 비디오 및 오디오 툴을 사용하여 영화, TV 및 웹에 사용할 영상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. 스마트폰 또는 데스크탑에서 편집할 수 있고 그래픽, 효과 및 전문가 수준의 오디오를 추가할 수 있으며 모든 요소에 애니메이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 모든 앱과 디바이스에서 이러한 모든 작업이 원활하게 이루어집니다.


공백에서 펼쳐지는 영감의 실현

Creative Cloud는 이미지 합성, 사진 편집, 웹 사이트 디자인, 디지털 페인팅, 3D, 증강 현실 등 모든 작업을 위한 앱과 함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 툴을 갖추고 있습니다. 로고, 포스터, 광고, 패키징 등을 제작할 수 있고 사실적인 디지털 브러시를 사용하여 칠하거나 그리고 스케치할 수 있습니다. 또한 긴밀하게 연결된 모바일 앱을 통해 어디에서나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
감동적인 사진을 간편하게 제작

세계 최고의 사진 편집 툴로 시선을 사로잡는 멋진 사진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. Lightroom CC 사진 편집 서비스를 사용하여 어디에서나 원본 해상도의 사진을 손쉽게 편집, 구성, 저장 및 공유할 수 있으며 Photoshop CC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상상하는 무엇이든 표현할 수 있습니다.


사용자 경험 혁신

기발한 아이디어를 탁월한 경험으로 완성하기 위한 웹 및 UX 디자인 툴이 갖추어져 있습니다. 코딩 작업 유무에 상관없이 모던한 반응형 웹 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고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앱뿐만 아니라 음성 지원 디바이스, 웨어러블 등의 차세대 경험을 디자인하고 프로토타이핑할 수 있습니다.


최대한 멤버십 활용

Creative Cloud 멤버십에는 영감을 얻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마음껏 표현하여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강력한 Adobe Sensei를 사용하여 원하는 글꼴, 이미지, 템플릿을 찾거나 개성 있는 웹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최대 규모의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에 작품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.

■ Help Desk

       대학본부 405호 교수학습센터   (월~금 10:00~15:00)

       Email   bin001l@yonsei.ac.kr

       Tel         033-760-5201

       FAQ 바로가기

  ※ 익스플로러에서 신청화면이 깨져나오는 경우, 크롬이나 엣지브라우져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
 

첨부파일